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저는 다니엘의 칠십이레의 예언을 잘 몰랐습니다.
작성자

이예은 (ip:) 조회수 :264

작성일 2017-05-26 11:21:10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이형식님께서 보내온 후기입니다.


장로님, 책은 다 읽었습니다.다시 찬찬히 읽어 볼 생각입니다. 저는 다니엘의 칠십이레의 예언을 잘 몰랐습니다.

예수님도 하나님 아버지의 뜻을 따라서 오실 떄가 되어서 오셨다고 생각했습니다.

제가 아는 믿음 좋은 집사님도 모르시더라구요.우리는 참 하나님 말씀에 무지하다는 생각을 헀습니다.

이 다니엘의 칠십이레의 예언은 교회에서 들어본 적도 없는 것 같습니다. 예수님이 오셨을 때 예수님을 기다린 사람들도 늘 기다리던 중에 예수님이 오셨다고 생각했습니다.

이 책을 읽으면서 우리의 믿음이 얼마 구체적이고 확실한가 싶은 마음에 벅찼습니다.

하나님 아버지께서 얼마나 우리에게 그 예수님을 보내주시기를 기다리시고 기뻐하셨는가 생각하니 그 아버지의 사랑에 감격되었습니다.

메시야의 여섯가지 사역에서도 큰 은혜를 받았습니다. 하나하나 반박의 여지가 없이 모든게 분명했고 장로님이 얼마나 주님을 사랑하시는지 그 마음이 느껴져서 저는 너무나 좋았습니다.

제가 가장 놀라면서 거침없이 단숨에 읽은 부분은 과거주의와 미래주의 였습니다. 교회에서 많이 들었던 말씀이었습니다.

7년 대환란 후3년반 예루살렘성전의 재건...이런 말씀을 들으면서도 크게 와닿질않았고 성경에 있나 그런 생각을 하기도 헀습니다.

그런데 이런 사상의 배경이 로만 카톨릭의 교황을 비호하기위해서 만들어낸 미래주의가 미국으로 건너가게되고 우리가 그 미국의 영향을 받아서 그것이 진리인 것처럼 선포되었다고 생각하니 너무 놀라웠습니다.

얼마나 거침없이 명쾌하게 쓰여졌는지 이 부분만이라도 남편에게 읽어보라고 권해주었습니다.

하나하나 모든게 너무나 신중하고 분명하고 은혜를 받았습니다. 저는 이 책이 신학서적의 고전으로 남아서 오고오는 세대가 은혜를 받게 해 주시기를 기도하고 있습니다.

받은 은혜의 100분의1도 표현못한것 같습니다.
그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장로님은 율법주의자가 아니기 때문에 항상 그 말씀에서 특별한 사랑과 은혜를 받게되는건 아닐까 싶었습니다.
항상 말씀 듣고있고 순종하기를 기도하고 있습니다. 이번 사경회에도 너무너무 가고 싶습니다. 장로님 항상 감사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비밀번호 : / 평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9 깨달아 알찌니라 책이 도착되지 않았습니다. HIT 강**** 2021-08-30 104
8 깨달아 알찌니라 깨달아 알지니라 HIT 이**** 2017-06-05 341
7 깨달아 알찌니라 "깨달아 알찌니라." 를 읽고서 HIT 박**** 2017-05-30 332
6 깨달아 알찌니라 제가 읽은 이책은 HIT 김**** 2017-05-29 284
5 깨달아 알찌니라 제가 느낀대로 쓴 것입니다. HIT 류**** 2017-05-28 296